홍진영 언니 홍선영, 실검 1위에 "이런 관심 부끄럽고 떨려…감사"

기사입력 2018-11-19 13:40:24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홍진영과 그의 친언니 홍선영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방송 최초 여자 '미우새'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방송 직후부터 다음날까지 홍진영과 홍선영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관심이 쏟아졌다.

이에 홍선영이 자신의 SNS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홍선영은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직후 "실검 1위 감사합니다. 관심 가져 주셔. 전 홍선영 입니다. 사랑합니다"고 적었다. 그는 "이런 관심 처음 받아봐서 부끄럽기도 하고 떨리기도 합니다"라며 "감기 조심 하시고 좋은밤 되세요. '미우새' 화이팅"이라고 덧붙였다.

홍진영 또한 방송 직후 "'미우새' 보셨나요? 제 친언니랑 처음으로 방송에 같이 나오게 됐는데 아무래도 연예계 쪽에 일하는 사람이 아니고 이런 게 처음이기 때문에 작은 댓글에도 상처받아요. 맘이 여린 언니랍니다. 예쁘게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홍진영은 언니 홍선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휴대폰 어플을 이용해 인증샷을 촬영 중인 두 사람. 환한 미소의 언니와 달리 홍진영의 다소 코믹한 표정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지난 18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에는 홍진영이 그의 언니 홍선영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게임에 정신 팔린 홍진영과 아침 밥을 챙기는 홍선영 간의 티격태격 모습부터 TV에 나온 노래에 맞춰 홍진영이 따라 부르자 성악을 배운 언니가 화음으로 화답하는 등 현실 자매의 흥 폭발 모습은 색다른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방송 후 '홍진영 언니'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특히 흥자매의 모습은 오는 25일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또 한번 공개 예정이어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블로그 이미지

오사사

국내외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정보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