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성형했어" 과도한 성형으로 망가진 스타들 2부

프로필 사진
다음영화작성일자2018.02.01. | 63,739 읽음

댓글17

[스크림]과 [프렌즈]의 그녀는 어디로? 코트니 콕스

[스크림] [프렌즈]시리즈를 통해 스타 반열에 올랐던 코트니 콕스는 2016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저지른 대표적인 실수인 '성형'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다. 두 편의 작품을 통해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녀였지만, 과도한 보톡스 중독으로 인해 과거의 매력적인 모습을 잃게 되었다. 콕스는 "한때 나는 지금의 외모를 유지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있었다. 거울을 볼 때마다 나이를 먹는 내 모습을 보며 자괴감에 빠졌고, 그때마다 보톡스를 맞게 되었다. 이 업계에서 나이 들어간다는 건 쉬운 게 아니다. 하지만 여러 일을 통해 배우게 된 교훈은 나이 들어감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이었다."라고 말했다. 

청순한 8등신의 대명사였던 라라 플린 보일

[트윈픽스][자유시대][맨 인 블랙 2]에 출연하며 7, 80년 대 할리우드의 청순 여신이자 8등신 몸매의 연기자로 주목을 받았던 그녀는 보톡스와 콜라겐 시술이 유행하던 시기의 첫 수해자가 되지만, 시간이 흘러 과도한 시술 중독으로 인해 부작용을 겪게 된다. 차라리 이 시술에 대한 정보를 몰랐더라면 어땠을까?

캐스팅 제의가 끊이지 않던 그녀였는데…80년대 인기스타 셰어

80년대 인기 가수이자 배우로도 성공한 엔터테이너였던 셰어는 한때 성형 중독 논란의 중심에 있었으나, 다른 이들처럼 심한 부작용을 겪지 않는 듯 보였다. 하지만 2010년 한 행사장에서 아래턱에 붙여진 고정된 테이프의 흔적이 발견돼 성형 문제를 안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그녀는 과도한 보톡스 주입으로 인해 목주름이 심해지자 테이프로 살을 고정해 팽팽한 피부를 연출하려 했다. 그녀의 이 모습을 포착한 데일리 메일은 "할리우드의 고전적인 수법"이라고 정의했다. 

어느 정도 성공한 케이스지만, 건강이 우려되는…마돈나

50이 넘은 나이에도 여전히 세계적인 톱스타의 반열에 위치한 마돈나는 성형 의혹이 나올 때 마다 모호하게 답변을 하며 피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그녀의 지인들은 마돈나가 성형 시술을 받고 있음을 시인했다. 그녀의 한 측근은 "마돈나가 보톡스와 케미커 필링(화학약품을 피부에 발라 피부표면을 벗겨내 새살이 올라오도록 유도하는 피부치료)을 꾸준히 받고있다" 라고 증언했다. 2008년 얼굴에 멍자국이 나있는 모습이 지속적으로 포착돼 前 남편 가이 리치로 부터 폭행당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적이 있었다. 하지만 이 멍자국이 케미커 필링 시술의 흔적이라는 사실. 그나마 전문가들을 통해 안전한 성형 시술을 받는 편이지만, 최근 들어 과도하게 피부가 처지고 수척한 모습이 포착되면서 성형 부작용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음을 보여줬다.

더욱 무서운 인상을 지니신 형님! 레이 리오타

[좋은 친구들]을 비롯한 갱스터, 액션물에 꾸준히 출연해 강렬한 카리스마 연기를 보여준 레이 리오타 또한 성형 의혹이 나오면서 이를 강력하게 부인했지만, 경직되어 있는듯한 눈주변과 입가의 피부 모습이 보톡스 중독으로 인한 부작용 의혹을 불러왔다. 

아름다운 인어 여신이셨는데…대릴 한나

[블레이드 러너]와 [스플래쉬]에 출연하며 80년대의 섹시 스타로 이름을 떨쳤던 그녀는 2000년 초반에 [킬 빌] 시리즈에 출연하며 강인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며 특유의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최근 들어 보톡스와 보형물 시술로 인한 약간의 부작용으로 인상이 매우 무섭게 변했으나, 전자에 소개한 다른 스타들과 비교해 그리 심한 수준은 아니다. 여전히 성형 논란이 제기되고 있지만, 활발한 작품 활동을 통해 멋진 모습을 부각시키고 있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블로그 이미지

오사사

국내외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정보제공

,